‘2025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성료 [출처] ‘2025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성료
10월 14일 광주 광산구 첨단체육공원 파크골프장서 진행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sports로 함께 하나 되는 화합의 장
'어썸싱어즈’의 문화공연으로 행사 분위기 한층 고조
‘2025 어울림 파크골프대회’가 14일 광산구 첨단체육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어울림복지재단(대표 김종훈)이 주관하고 한국마사회 광주지사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며 sports를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오전 경기에서 열정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인 광주광역시 북구청장, 한상득 광주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최흥규 북구사회복지협의회장, 류문현 (사)광주북구장애인복지회 이사장, 김형중 북구장애인체육회 부회장, 남한우 광산구지체장애인협회 회장, 김병기 북구지체장애인협회회장, 조병무 광주장애인문화창작지원센터 단장, 류중현 무장애북구만들기시민운동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 트로피와 상금(총 상금 210만원)이 수여되었으며, 이어진 ‘어썸싱어즈’의 문화공연으로 행사의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김종훈 (사)어울림복지재단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sports로 하나 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주리포트 www.gjreport.co.kr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